현재 위치
  1. Brand Story
  2. 회사소개

회사소개

회사이미지

차는 역사의 산물입니다.

영국과 청나라간 벌어졌던 아편전쟁(1839년)은 영국으로 수입되는 청나라의 茶로 인해 무역 불균형이 심해지자 균형 무역을 위해 영국이 청나라에 아편을 수출하면서 벌어진 전쟁이었습니다. 보스턴 차 사건(1773년) 역시 미국 독립전쟁의 기폭제 역할을 하게 되었습니다.

10년 동안 국내와 중국 등지에서 차를 제작, 유통하며 늘 뇌리 속을 떠나지 않던 신념은
'차는 간편하게 마실 수 있어야 하고, 사람의 행복과 건강에 기여해야 한다’라는 것이었습니다.

차를 습관처럼 마시게 되면, 그 풍부한 맛에 반하게 되고, 아침에 마신 좋은 차 한잔으로 인해 하루 온종일 개운하면서도 상쾌한 하루를 보낼 수 있게 됩니다.

그러나 현실적으로 차를 우려서 마시는 것은 여간 번거롭지 않습니다. 어떤 차를 선택해야 하는 지에서부터, 적절한 다구(茶具)의 선택 등은 ‘차 생활’ 자체가 바쁜 현대를 살아가는 분들에게는 참으로 다가가기 어려운 조건을 형성하게 됩니다. 게다가 차를 마시는데 일본의 문화인 다도(茶道)까지 차의 대중화를 어렵게 하고 있습니다.

해피차는 검증되고 엄선된 보이차를 차의 성질에 맞는 전문적인 방법으로 사람이 직접 우려서 이를 여러분들께 가장 맛있는 상태로 배달하여, 고객 여러분들께서 그대로 마시게 해드리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당일 새벽에 우린 차를 당일 아침에 마심으로써 맛과 신선도를 함께 즐기실 수 있게 된 것입니다.

일체의 다른 식품첨가제를 사용하지 않고, 양질의 찻잎과 해피차 고유의 비법으로 정수한 물만을 사용하여, 전통의 차맛을 그대로 여러분께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해피차는 ‘행복과 건강’이라는 차 본래의 존재 목적에 부흥하는 ‘보이차 대중화’를 선언합니다. 차를 생활 에 접하고 싶었지만 그 과정이 너무 복잡하고 번거로워 망설이시던 분들에게 모든 거품을 제거하고도 직접 보이차를 우려 마시는 것만큼이나 맛있고 신선한 차음료를 매일 고객 여러분들께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하루를 여는 아침의 행복!
해피차가 책임져 드리겠습니다.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没创新不能做大事
有创新不敢停下来

해피차 대표 남경완